교회 소개

주님의교회 역사
"한 사람이 씨를 뿌리러 나가서 뿌릴새 더러는 길가에 떨어지매 새들이 와서 먹어버렸고... 좋은 땅에 떨어지매 어떤 것은 백 배, 어떤 것은 육십 배, 어떤 것은 삼십 배의 결실을 하였느니라"
- 마태복음 13:3-8 -
주님의교회는 2011년에 경상북도 경주시 내남면에 설립되었습니다. 경주역에서 약 10분 거리의 아름다운 산골에 위치한 우리 교회는 지역 사회를 섬기고 건강한 신앙 공동체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작은 씨앗으로 시작된 우리 교회는 하나님의 은혜로 자라나 지역 사회의 빛과 소금이 되고자 합니다. 순수한 복음을 전하고, 말씀 중심의 예배를 드리며, 서로 사랑하는 공동체로 성장해 왔습니다.
교회 비전
예배 중심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는 자들을 아버지께서 찾으시느니라" (요 4:23)
살아있는 예배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고 변화되는 공동체
말씀 중심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딤후 3:16)
성경 말씀을 삶의 기준으로 삼고 순종하는 공동체
사랑 중심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요 13:34)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서로를 품고 섬기는 공동체
주님의교회는 소규모 신앙공동체의 장점을 살려 한 분 한 분을 소중히 여기며, 개인별 맞춤 양육과 형제자매의 사랑이 가능한 건강한 교회를 지향합니다. 특히 바쁜 도시 생활에 지친 분들에게 따뜻하고 평온한 신앙의 쉼터가 되어드리고자 합니다.
건전한 신학의 교회
주님의교회는 개혁주의의 성경적 정통성과 성령의 역사가 조화된 건전하고 균형잡힌 신학을 추구합니다. 현시대의 많은 이단과 극단적 사상들 속에서 성경적 진리를 견고히 지키며, 순수한 복음으로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 나가는 교회입니다.
모든 이웃을 위한 메시지
경주 지역에 거주하시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주님의교회는 아름다운 산길 10분 거리에 자리 잡은 소규모 신앙공동체입니다. 한 분 한 분의 이름을 기억하고, 개인별 맞춤 양육이 가능한 형제자매의 사랑으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통성 있는 복음과 '콩과나무로'의 건강한 나눔 속에서 함께 신앙의 여정을 시작해보세요.